-
1. 주문결제는 어떤 방법이 있나요?
주문결제 시 여러가지 방법이 있습니다.
기존에 있는 네이버페이 아이디 / 페이스북 아이디 / 구글 아이디 / 카카오톡 아이디 등으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.
- 회원의 경우 로그인 후 배송조회를 클릭하시면 주문 내용과 주문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- 비회원의 경우 상단메뉴에 있는 [My]-[Non member order list]에서 이름과 주문번호로 로그인 후 주문 내용과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-
2. 10만원 이상 주문하고 결제 시 에스크로라는 창이 뜨는데, 에스크로 제도가 뭔가요?
전자상거래에 대한 법률이 개정되어 2006년 4월 1일부터 선불식 통신판매업자는 소비자가 원하는 경우,
소비자의 결제 대금을 제3자(에스크로 사업자)에게 예치했다가 상품배송이 완료된 후 3영업일 이내 그 대금을 통신판매업자에게 지급하는 소비자를 위한 거래 안전장치로, 법률에서는 결제대금 예치제를 에스크로라고 합니다.
(단, 10만원 이상의 현금결제 시 적용되며 신용카드 구매 시에는 해당되지 않습니다.)
-
3. 전화로도 제품 구입이 가능한가요?
네, 전화 주문이 가능합니다.
단, 별도의 회원 혜택이나 적립금 혜택을 받으실 수 없으며 무통장입금 결제방식만 이용 가능합니다.
나라움 고객만족센터(1661-9215)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-
4. 무통장입금을 할 수 있는 은행과 계좌번호를 알려주세요.
(주)세이션글로벌리테일 계좌번호입니다.
국민 51970101349081
예금주 : (주)세이션글로벌리테일
-
5. 무통장입금 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?
입금자 / 입금 금액이 다른 경우 자동입금 확인 시스템의 확인이 불가하여, 나라움 고객센터(1661-9215)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에 수동입금 확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-
6. 입금을 했는데 미입금으로 되어 있어요.
무통장입금 경우 10-20분 뒤에 자동입금이 됩니다.
그 이후에도 입금 확인이 안 될 경우는 입금자명이나 입금금액을 잘못 해주셨을 경우가 많습니다.
나라움 고객센터(1661-9215)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-
7. 적립금으로 결제가 되나요?
누적된 적립금은 금액과 무관하게 상품 구매 시 사용하실 수 있으며, 사용하지 않을 경우 다음 사용 시까지 적립이 됩니다.
-
8. 주문한 내용과 결제여부를 확인하고 싶어요.
로그인 후, 메뉴에 있는 ORDER LIST를 이용하시면 됩니다.
- 회원의 경우 로그인 후 배송조회를 클릭하시면 주문 내용과 주문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- 비회원의 경우 상단메뉴에 있는 [My]-[Non member order list]에서 이름과 주문번호로 로그인 후 주문 내용과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-
9. 입금하고 나서 취소했는데, 금액이 안 들어와요.
무통장입금 경우, 입금확인 전 주문취소를 하시게 되시면 시스템상 확인이 불가능하여 나라움 고객센터(1661-9215)로 입금자명과 금액 알려주시면 확인 후에 환불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-
10. 당일 취소 요청한 금액은 언제 받아 볼 수 있을까요?
카드취소 경우 당일에 취소 도와드리며, 카드사에 따라 3-7일 정도 소요됩니다.
무통장 / 계좌이체 경우는 오후 4시 전 취소 건은 4시 이후에 입금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(빠른 환불을 위해, 정확한 계좌명과 예금주명을 알려주셔야 합니다.)